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diary

할일 산더미

나는 백수인데 왜이리 할일이 산더미인가?
집에서 삼시세끼 챙겨먹고
집청소할꺼하고
공부할거하고
운동할거하고 하다보면 하루가 순삭.

일했었을때는 일만하고 밥만먹고 집와서자고
단순한 패턴으로만 생활했었다가
여유시간이 생기니 욕심이 많이져서
집에서도 하고싶은게 왜이리많니..

그래도 대한민국 돈만있으면 참 살기좋은나라.
필요한것들 배송시키면
하루만에 문앞에 로켓처럼 배송도오고..
(로켓회원인증ㅋ)

크리스마스는 이미지났는데
저 책상위의 빨간장갑은 아직도 연말인것 같다
달리 둘곳이없어 ㅜㅜ
장갑앞에있는 곰돌이들은
이번 발렌타이데이때 초콜릿사면서
바구니에 들어있던걸 뺐어왔다 ㅋㅋㅋㅋ
넘나 귀엽잖아 ^^

할일은 많고 게으른 나는
휴대폰과 침대만 있으면 아주그냥
하루종일 누워만 있고 싶다 ㅜㅜ
평균 잠자는 시간도 늘어난것같다
매일 12시 자정전에 잠들어서
오전 9시경에 일어난다 (물론알람으로)
일어날때마다 아직도 침대에 파묻혀있고
싶어하는걸보면 아직 늙진않았나보다

'일기장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사와 여행취소  (0) 2020.02.28
바이러스때문에 올해 벚꽃축제는 꿈도못꿈  (0) 2020.02.24